농구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것

농구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것

농구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것

수많은 사람들이 농구를 하거나 경기를 관람하는 것으로부터 행복감을 얻는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스포츠에서 뛰어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대부분의 농구선수나 팬이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조언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제대로 드리블을 한다.

침을 흘릴 때는 손바닥 대신 손끝만 사용한다.

이렇게 하면 공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된다.

몸통 바로 앞이 아닌 옆구리를 따라 드리블한 후 바운스를 허리 높이나 아래로 유지한다.

땅을 보지 말고, 항상 시선을 앞으로 집중시켜라.

자유투를 완벽히 하라.

이것은 쉬워 보이지만 실제 삶에서는 어려운 사진들 중 하나이다.

다음 기법은 자주 연습해야 한다.

먼저 공을 앞에 두고 출발하십시오.

농구공이 후프를 통과하는 모습을 시각화하면서 골문을 계속 바라본다.

촬영할 때는 시각화된 궤적을 염두에 두십시오.

드리블할 때 앞을 보라.

드리블할 때 공을 계속 주시해야 한다면, 연습하면 그것을 고칠 수 있다.

네가 어디에 있든지 농구공을 오프코트 근처로 가져가라.

우편함까지 걸어가다니? 공을 드리블하다.

손과 공에 집중하지 않고 코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면서 올려다보는 것에 익숙해져라.

게임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자신의 강점에 집중하라.

당신의 최고의 재능이 당신을 모든 경기의 스타로 만드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당신의 최고의 각도를 맞추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팀에 더 많은 기여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에 집중하고 그것을 더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연습을 단지 구역 수비에 맞서는 것으로 제한하지 마라.

맨투맨 수비와 존 수비를 통해 게임의 작동 방식을 가장 잘 이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항할 수 있는 훈련을 받지 않았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통제력도 잃을 수 있다.

순간적으로 상대 팀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패스가 있다.

백패스는 상대 팀이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해 하는 동안 당신의 팀에 득점 기회를 줄 수 있다.

이 패스를 제대로 수행하려면 지배적인 손에 공을 쥐어야 할 것이다.

자, 등 뒤로 당겨.

그러면 너는 손목을 이용해서 공이 가고 싶은 방향으로 그것을 뒤집게 될 것이다.

이것은 상대 팀을 속일 것이다.

경기 중 부상을 당하면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농구는 신체적으로 매우 어려우며 이로 인해 더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부상당한 상태에서 경기를 하려고 하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만약 당신이 가벼운 근육에 이상이 있다면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으시오.

운동을 하려고 할 때는 발놀림을 완성하면서 핵심력을 키워야 한다.

강한 코어는 게임을 하는 동안 더 균형 있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등, 엉덩이, 복부, 엉덩이의 근육 운동도 잊지 마라.

줄넘기는 연습할 때 전문가들 사이에서 애용한다.

줄넘기를 함으로써 속도와 발놀림을 향상시킨다.

농구는 신체 활동과 관중 스포츠로서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한다.

하지만, 농구가 제공하는 진정한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것은 농구를 훌륭한 스포츠로 만드는 것에 대한 지식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종류의 지침을 제공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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