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 쉽게 잠을 자는 방법

매일 밤 쉽게 잠을 자는 방법

매일 밤 쉽게 잠을 자는 방법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상태에 대해 자신을 교육하는데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다룰 훨씬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아래 부분에 있는 조언을 연구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알아낼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된다.

체형에 비해 체중이 너무 무거운 것을 발견하면 살을 좀 빼야 한다.

비만은 여러 연구에서 분명히 수면 무호흡과 연관되어 있다.

따라서, 20파운드 정도 체중을 감량하는 것만으로도 수면 무호흡증을 상당히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우스 가드는 맞춤형으로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개인에게 집중된다.

CPAP 장치를 사용하는 대신 마우스 가드를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 가드는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고 연조직에 안정감을 주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처방받은 CPAP 기계의 사용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고, 이것은 좋은 조치가 아니다.

매일 밤 적어도 4시간 동안, 완전히 익숙해질 때까지 그것을 사용하라.

어떤 사람들은 수면 중에 CPAP 마스크에 익숙해지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매일 밤 4시간 동안 CPAP를 사용해야 한다.

금방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형편없는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놀란다.

많은 연구를 통해 나쁜 식단을 먹는 사람들은 보통 단지 과체중이지만 여전히 다소 더 건강한 사람보다 더 심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잠을 잘 수 있도록 알약 외에 다른 것들을 시험해 보라.

이완된 목 근육은 수면제뿐만 아니라 알코올 섭취에 의해 유발된다.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상당한 수의 추가적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야간 호흡에 해로운 영향이나 위험이 없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옆잠을 자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환자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등을 자면 목 근육이 수축될 수 있다.

그것을 피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잠자는 동안 등에 뒹굴지 않도록 뒤에 베개 벽을 쌓아라.

수면무호흡증은 건강검진과 본인 및 가족의 병력에 대한 고려를 통해 진단된다.

수면 연구도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이러한 모든 조치 후에 주치의가 무엇을 발견하느냐에 따라 수면장애를 보이는 사람들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일종의 의사인 수면전문의를 소개해 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밤에 침대에 당신에게 피드백을 줄 파트너가 없다면 당신의 수면 무호흡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잠자는 습관을 기록하기 위해 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이 정답일 수도 있다.

의사가 코를 골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소리가 나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을 하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기억하라.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매일 밤 CPAP를 사용해야 한다.

원래 포장에는 여행에 편리한 운반 케이스를 포함했어야 했다.

집을 비울 때마다 CPAP를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 치료의 좋은 방법을 찾는 것은 많은 환자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당신의 삶에 부과하는 장애를 퇴치하고 싶다면, 적절한 교육이 중요하다.

오늘 배운 정보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도와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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