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계속 살아라: 당뇨병 팁

삶을 계속 살아라: 당뇨병 팁

삶을 계속 살아라: 당뇨병 팁

당뇨병은 심각한 질환으로 더 많은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장수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그 질환의 성격과 치료에 대해 제대로 교육을 받아야 한다.

이어지는 조언은 당뇨로 당신의 삶을 최대한 잘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사는 음식의 라벨에 있는 당질 지수를 보라.

이것은 이 음식이 당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보여주는 지표다.

당뇨병 환자들은 항상 가능한 GI 수치가 가장 낮은 음식을 찾아야 한다.

단백질은 높지만 지방은 적은 계란, 콩, 그리스 요거트와 같은 음식을 즐겨라.

새롭고 색다른 맛으로 미각을 자극해 보십시오!

만약 의사가 당신의 아이들 중 한 명이 당뇨병에 걸렸다고 진단한다면, 당신은 공황상태에 빠지겠지만, 진정하고 당신이 견뎌낼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당뇨병 치료는 더 이상 사람의 수명을 단축시키지 않을 정도로 발전했다.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당뇨병은 90살이고, 그는 우리가 본 의학적 발견 이전에 잘 살아왔다!

영양성분을 위해 샐러드에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는 단포화지방이 풍부해 체내 세포가 인슐린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해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항산화제, 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에너지를 북돋우고 맛도 맛있어!

페디큐어를 받을 때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매우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은 발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조금만 잘라도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높은 섬유질로 바꿔서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라.

통곡물 식품을 섭취하면 흰 빵과 같은 고혈당 식품의 섭취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당뇨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많은 연구들은 전곡류를 더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이 이 병에 걸릴 위험이 낮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 있다면 항상 껌과 설탕이 든 음식을 몸에 지니고 다녀라.

저혈당은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몸이 설탕을 갈망하고 있기 때문에 아침을 먹지 않았다면 더욱 그렇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이 먹는 음식을 조심하라.

여러분의 혈당은 다른 방법으로 다른 음식에 반응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무엇이고 먹지 않는지를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큰 식사는 큰 인슐린 주사를 맞아야 하는 반면 작은 식사는 적은 양을 필요로 한다.

혈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먹는지 주의해라.

낮은 포도당 반응에 대한 치료 직후 혈당이 상승해도 놀라지 마라.

이것은 두 가지 요인 중 한 가지에 의해 발생한다: 여러분의 몸은 낮은 포도당에 반응하고 호르몬을 분비한다.

또는 여러분은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하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술을 마시거나 먹을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생기면, 정상적인 식사를 반으로 줄이고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두 번 확인해 보십시오.

아이가 앞으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뜻이다.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에 걸리게 하지 않도록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흡연은 당뇨병 환자에게는 훨씬 더 나쁘지만 모두에게 나쁘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많은 합병증을 일으킨다.

담배는 인슐린에 대한 내성을 높여줄 것이고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소변 케톤 검사보다 혈당 수치를 측정하는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소변을 통한 검사로 포도당 수치가 데킬리터당 200mg 이상일 뿐, 정확한 판독을 위해 충분히 구체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ADA는 당뇨병 환자들에게 자신을 테스트하기 위해 더 좋은 방법을 사용하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스트립이나 손가락 막대기를 테스트하는 것일 수 있다.

달걀 흰자는 당뇨병에 좋은 아침식사가 된다.

계란 흰자는 지방과 칼로리가 매우 낮으며, 올바른 방법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단백질로 가득 차 있다.

오믈렛에서 먹거나 햄 조각으로 스크램블을 해본다.

앞서 읽었던 것처럼 당뇨병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 제대로 치료해야 할 질병이다.

당뇨병 환자들은 질병의 본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싶어해야 적절한 자가 관리를 실천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당뇨병을 앓고 전항의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적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건강의 향상을 보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