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아이디어로 기억력 유지

이러한 아이디어로 기억력 유지

이러한 아이디어로 기억력 유지

나이가 들수록 우리는 필연적으로 점점 더 많은 기억을 잃게 된다.

새로운 기억으로 대체하면서 기억을 잃는다는 이들이 있지만, 기억 상실에 허덕이는 사람에게는 위안이 되지 않는다.

아래 팁을 사용하여 메모리의 기능을 개선하고 메모리 손실을 방지해 보십시오.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건을 적는 것이다.

이것은 기억을 담당하는 뇌 영역으로 혈류를 생성하며, 그 기억들을 운동시킨다.

일기장이나 기타 세부 문서를 보관할 때 기억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기억력을 유지하고 기억을 되살리는 데 유용한 니모닉 장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속기하는 것은 작가들에게 니모닉 장치가 기억되는 방식이다.

당신은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그것을 일상적인 항목이나 단어와 결합하게 되는데, 이것은 당신이 그 정보를 더 잘 기억하도록 도와주는 상관관계를 형성한다.

가끔 기억력이 문제가 아니라 사실 주의력 부족일 때가 있다.

집중과 집중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람들의 마음은 종종 다른 방향으로 방황한다.

이것은 나중에 기억을 더듬는 그들의 능력을 해친다.

마음을 집중시키고 생각을 산만함에서 해방시켜라.

주의력을 유지하고 자신이 배우고 있는 것을 정신적으로 복습하라.

더 나은 기억을 원한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마음속에서 지워 버리도록 하라.

부정적인 생각과 스트레스가 사람들의 기억력 감퇴에 기여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당신의 의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수단이 될 수 있다.

기억력 향상을 찾고 있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운동을 잘하면 뇌로 가는 산소와 혈액의 흐름이 늘어나 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억력이 본질적으로 뇌의 기능임을 감안할 때, 기억력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신적 기억을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은 또한 당뇨병과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조건들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메모리 게임으로 당신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당신을 날카롭게 한다.

이용 가능한 메모리 게임들 중 일부는 매우 재미있고, 그것들은 여러분의 기억력을 끝도 없이 향상시켜 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러한 게임들은 여러분의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게임들이 있다.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것은 기억력에 좋다.

사회적 상호작용이 당신을 경각심을 갖게 하고 활력을 높인다.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우울할 때 뇌가 정체되어 연줄이 형성되지 않아 학습과 기억력에 필수적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면 기억력처럼 정신도 날카롭게 남아 있을 것이다.

사물을 시각화할 때 당신은 실제로 뇌가 사물을 기억하도록 도울 수 있고 기억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교과서에서 자료를 공부하고 있다면 정보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단서를 위해 차트와 사진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래프, 이미지 또는 차트가 없는 경우 직접 생성하십시오.

잠시 시간을 할애하여 이미 확립된 지식을 메모리에 저장하려는 정보 간의 관계를 설정하십시오.

뇌는 이렇게 정보를 회상한다.

그것이 친숙한 무언가에 대한 링크를 그릴 수 있을 때, 새로운 정보는 더 오랜 기간 동안 쉽게 보존된다.

이러한 운동들은 또한 새로운 기억을 더 빠르고 쉽게 만들어 준다.

기억을 잃는다는 생각은 쉽게 나이를 먹는다는 가장 강하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측면 중 하나이다.

예방책으로 할 수 있는 것,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한 가지 방법은 처방약을 사용하는 것이다.

때때로 잃어버린 기억은 영원히 사라질 수 있다.

위 기사에 제공된 팁을 적용하면, 새로운 기억은 결코 뇌 속에서 사라질 위험에 처하지 않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따르면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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