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의 주요 팁과 요령

이메일 마케팅의 주요 팁과 요령

이메일 마케팅의 주요 팁과 요령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유익하고 매력적이며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보여라.

정말 그렇게 쉽니? 그렇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러한 조건들을 충족시킨다면 당신은 높은 수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안내서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조언을 해줄 것이니, 반드시 계속 읽어보도록 하라!

훌륭한 내용이 포함된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주고 단지 물건을 팔려고만 하지 마라.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구독자 정보를 보내십시오.

각 독자에게만 독점적인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항상 구매를 유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명절이나 생일 축하 인사 및 기타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매주 하나의 이메일 메시지만 보내도록 제한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면서 시간이나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아마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물론 언제나 그렇듯이 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다.

이것은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것과 관련된 이메일과 계속되는 다른 판매나 특별 행사들을 포함할 수 있다.

가입자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일반적으로 더 효과적일 것이다.

가입자는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언제 받고, 얼마나 많은 정보를 주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한다.

고객이 이를 통해 더 많은 제어력을 가질수록 더 많은 편안함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모든 수신인이 전자 메일 메시지를 수락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권한이 없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믿음을 빨리 잃게 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회사에 나쁜 평판을 주게 될 것이다.

이로 인해 일부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그리고 다시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그 사람이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가시적인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감춰져 있거나 찾기 어려운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만들지 마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사용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야 하며, 수신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절대 느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이 스팸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당신이 피해야 할 것들을 배우라.

추가 이메일 계정을 만들고 온라인상의 여러 곳에서 등록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스팸메일이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즉시 넘쳐나는지 한번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을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로 들어 보고 그에 따라 비즈니스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가지려면 스팸 발송자와 다른 조치를 취하십시오.

노력과 끈기가 필요하겠지만 이메일 마케팅 전략 구축은 성공의 열쇠다.

획일성과 지속성이 핵심이지만 올바른 소비자 집단에 보내지 않으면 낭비가 된다.

당신의 콘텐츠를 읽는데 관심이 없는 고객들에게 강요하는 것은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다.

보내는 이메일을 개별화하고 각 메시지가 개인화되도록 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들은 싱겁고 일반적인 메시지보다 개인적인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한다.

사장이나 사장처럼 회사에서 중요한 직책을 가진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이메일의 영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기사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기 때문에, 당신은 흥미로울 수 있도록 레이아웃과 콘텐츠를 설계할 필요가 있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려면 어떤 것이 필요한지 생각해보고, 그 컨셉에 따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해 보십시오.

얼마나 빨리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믿지 못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