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과 함께 편안하게 생활하기: 알아야 할 사항

이명과 함께 편안하게 생활하기: 알아야 할 사항

이명과 함께 편안하게 생활하기: 알아야 할 사항

이명증은 살기 쉬운 조건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보증할 것이다.

귀가 울리는 것은 집중력이 필요한 일을 할 때 집중을 방해할 수 있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다행히 조치를 취하지 않고 고통을 받을 필요는 없다.

아래 기사를 통해, 당신은 이 짜증나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15분 이내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침대에 누워 있지 마라.

이 시간 안에 잠들지 못하면 일어나서 다른 방으로 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들 수 있는 일을 하지 마라.

책을 읽거나 명상을 하는 것과 같은 편안한 활동에 참여하라.

잠잘 준비가 되어 있을 때만 잠자리에 든다면 뒤척이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이완 기술을 사용하여 이명 증상을 조절하십시오.

이명증은 종종 스트레스나 혈압을 상승시키는 것에 의해 악화된다.

요가나 명상 중에 있을 때는 온몸에 긴장이 풀리고, 그렇게 되면 이명(明明)이 터질 확률은 줄어든다.

이명 환자들은 수영할 때 귀마개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수영장이나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귀에 물이 들어가 이명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샤워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당신의 이명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되돌아보고, 동시에 처방전을 쓰기 시작했는지 기억하라.

시중에 유통되는 많은 알약들은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

약을 끊으면 이명 증상이 끝날 수도 있다.

각 약물을 복용한 후 1주일간 휴가를 보내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고 그것이 당신의 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세요.

매일의 끝에는 만족하지만 피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하면 잠드는 시간이 한결 수월해진다.

운동은 당신의 이명을 완화시키고 당신의 하루를 다루기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반사요법은 이명환자를 도와 증세를 완화시켜 준다고 한다.

반사요법 인증을 받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확인하고, 항상 참고자료를 요청하십시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를 선택하기 전에 참조인에게 전화를 걸어 해당 사용자의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는 소리는 극도로 답답할 수 있다.

이명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선풍기나 백색 소음기를 사용하여 라켓을 물에 빠뜨리십시오.

음악이나 다른 소리를 대량으로 듣지 마라.

시끄러운 음악은 좋게 들릴지 모르지만, 시끄러운 소리에 계속 노출되면 청력 손실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이명 발생이나 악화의 위험에 처할 수도 있다.

높은 데시벨 소음이 예상되는 시간 동안 귀마개를 계속 누르고, 듣는 장치에서 볼륨을 상당히 낮게 설정하십시오.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귀에 쉴 새 없이 소음이 나는 것은 충분히 나쁘고, 그것에 더 이상 매달릴 이유가 없다.

압도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시간을 관리하는 법을 배워라.

만약 이렇게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이고, 특히 이명이 여러분을 괴롭힐 때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이다.

이명 고통에서 벗어나려면 집을 금주 지역으로 만드세요.

배경 소음을 위해 선풍기, 에어컨 또는 열을 켜 두십시오.

지정된 룸에서 주변 소음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팬이나 분수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품목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다.

당신의 집의 모든 방에서 즐거운 소리가 날 때, 이명은 당신이 외출하고 돌아다닐 때 다루어야 할 것일 뿐이고 아마도 그것으로부터 주의를 빼앗겼을 것이다.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는 소리를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다양한 치료법을 이용할 수 있다.

비록 문제를 완전히 치료할 수는 없더라도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짧은 시간 동안 증상을 처리할 수 있다.

이 치료법들을 한번 시도해보고, 그것들이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에게 많은 필요를 덜어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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