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에 가능한 한 건강해 지기

임신 중에 가능한 한 건강해 지기

임신 중에 가능한 한 건강해 지기

임신 중에는 조절할 수 없는 것도 있지만, 조절할 수 없는 부분도 있고, 임신과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다음 단락에서 향후 몇 개월 동안 영향력을 행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와 팁을 찾아보십시오.

임신했을 때는 하루 300500칼로리 섭취량을 늘려야 한다.

임신했을 때 너와 너의 아기는 음식이 필요해.

기름기 없는 단백질 공급원, 신선한 과일, 야채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 그리고 통곡물을 먹어라.

고양이가 있다면 쓰레기통을 바꾸는 사람이 아닌지 확인해라.

고양이의 더러운 쓰레기는 임산부에게 이롭지 않은 해로운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배우자, 이웃, 친구 또는 가족이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 당신의 집의 쓰레기를 바꾸도록 하라.

속쓰림이나 소화불량에 걸리면 큰 것 몇 개 대신 하루 종일 작은 것 몇 개를 먹어라.

절대 배고프지 않게 조심해라.

이것은 당신의 위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볍고 신선한 음식을 먹어라.

신선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기름기 없는 고기는 멀리 간다.

임신 중에는 늘려야 할 영양소가 많지만, 실제로 이 시기에는 비타민 A 섭취를 줄여야 한다.

초기 발달 과정에서 아기에게 피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비타민으로 음식을 먹지 마라.

계란 노른자, 망고, 간, 모짜렐라 치즈 같은 음식은 피해야 한다.

그곳의 음식을 적당히 먹어라!

조산의 징후와 증상을 알아야 의사에게 빨리 알릴 수 있다.

바라건대, 당신은 이 정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하지만 조기 노동을 어떻게 인지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당신의 아기를 구할 수 있다.

사전 노동에 일찍 대응할수록 이를 중단하거나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가능성이 커진다.

임신 중에 감기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치료되지 않은 방법을 고려해 보십시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제에서 발견되는 약은 태아를 해칠 수 있다.

메스꺼움, 속쓰림, 변비 같은 것들을 다루기 위해 자연적인 치료법을 시도하라.

당신의 의사는 또한 그가 가지고 있는 어떤 속임수도 말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탁아소를 꾸미는 흥분에 사로잡힌다.

페인트 연기는 당신과 당신의 아기를 해칠 수 있다.

방의 환기 및 열린 창문이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을 도와달라고 해.

임신을 할 때 끊임없이 갈망이 생긴다면, 그 모든 것을 탐닉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너의 아이도 영양 결핍이 있어.

갈망하는 음식을 몸에 가득 채우는 것은 태어나지 않은 아이의 영양적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함으로써 인생에 적절한 영양분을 포함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임신으로 당신의 후각 감각이 강화될 수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냄새는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있다.

임신 중 냄새에 민감하다면 악취에 맞도록 향 손수건을 들고 다닐 수 있다.

손수건을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그것을 꺼내서 불쾌한 냄새가 가까울 때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임신했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 의학적인 문제가 없다면, 운동을 멈추지 마라.

저영향력 운동에 참여하는 것은 심혈관 건강, 근육톤, 전반적인 힘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인데, 이는 노동의 과정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시킬 수 있다.

배꼽 사진을 찍다.

임신은 신체가 끊임없이 변하는 흥미진진한 시간인데, 그것을 기록하지 않는 것이 어떨까.

나중에는 갓 태어난 아기의 필요에 정신이 팔릴 것이다.

이 일기는 임신 기간 동안 일어났던 성장의 기적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평소보다 자외선 차단제를 더 많이 사용하라.

태양은 멜라토닌을 증가시키고 예비 마스크를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얼굴에 홍조를 일으키는데, 이것은 자외선 차단제로 쉽게 예방할 수 있다.

명상이나 요가는 임신 기분 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두 가지 기술은 모두 자연스럽고 몸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의 파트너나 배우자도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요가나 명상 수업에 가고 싶어할 것이다.

당신이 이 기사의 충고를 읽었듯이, 당신이 가만히 앉아서 임신이 저절로 일어나도록 내버려 둘 이유가 전혀 없다.

아기가 건강하게 도착하고 출산 후 회복되어 모성을 즐기기 위해 매일 일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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