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사업의 명성에 따라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업주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의 이미지를 제대로 관리하고 멋진 명성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이 글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계속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부정적인 내용이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팔로워들 사이의 활발한 의사소통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는다.

질문이 게시되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다면, 그들은 평생의 고객일 수도 있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페이지와 같다.

권위를 쌓을 수 있다면 정말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이 일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 보십시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라.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당신은 여전히 사람으로서 접근하기 쉬운 전문가로 출연하고 싶어한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고객이 자주 찾는 곳을 방문하면 익숙해져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될 가능성이 더 높다.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하면 사업은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평판 지식이 부족하면 사업에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제안을 적용하여 여러분이 나쁜 평판 관리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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