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팁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팁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팁

전 세계 누구라도 페이스북을 사용할 수 있다.

세상 누구와도 소통할 수 있다.

청중과 상관없이 성공적인 Facebook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팁을 활용하십시오.

팬들과 소통하여 팬의 니즈를 파악하십시오.

사람들이 하는 어떤 게시물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수많은 성공적인 사업들은 대중으로부터 배운 마케팅 아이디어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고객이니 항상 그들의 말을 들어라.

콘테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팬층을 증가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경품들은 잠재 고객들의 눈을 뜨게 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부정직하다고 알려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한 명의 새로운 시청자에게 상을 주도록 하라!

모든 온라인 콘텐츠가 당신의 페이스북에 다시 연결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라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 끝에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붙여야 한다.

페이스북에 트윗을 게시하려면 페이스북 페이지를 트위터 프로필과 연결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항상 스팸을 감시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부재 중일 때 물건들을 잘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터를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

페이지 관리자가 다른 경우, 페이지 관리자가 이 작업을 도와줄 수 있다.

Facebook 오퍼링을 사용하여 특별 거래를 홍보하십시오.

먼저, 당신의 제안에 대한 설명을 쓰세요.

그런 다음, 벽에 “홍보 게시물” 깃발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그 제안이 충분하다면,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홍보해줘.

Facebook 페이지에서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셨습니까?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지의 다른 부분에 있는 정보를 정리하십시오.

예를 들어, 콘테스트를 실행할 때, 콘테스트를 자신의 탭에 표시하십시오.

페이스북이 모든 기업에게 꼭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이 네트워크는 많은 팬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연령대와 다른 인구통계학적 요소들이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어울린다.

대상 인구 통계 대상자를 조사하여 대상자가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찾아보십시오.

방문자를 팬으로 전환하여 웹사이트에 팬 전용 콘텐츠 영역을 유지하기 위한 하나의 전략.

만약 그것이 당신의 페이지의 특히 흥미로운 부분에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면, 가벼운 방문자는 기꺼이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할 것이다.

SEO 기회를 훼손하지 않도록 약간의 내용만 숨기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사업만을 위해 그룹을 만드세요.

이곳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질문을 던지고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도록 격려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페이스북은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교류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정말 좋은 방법이다.

팔로워에게 주제를 제안하거나 회사 결정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십시오.

구독자들은 그들이 따르는 브랜드와 연관되는 것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결정을 돕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를 한다면,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글을 읽고 싶은지 물어봐라.

팬들과 관계를 맺으십시오.

얼굴을 마주 대할 때도 마찬가지여서 온라인 상호 작용에도 동일한 참여가 필요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관계를 강화하는 좋은 방법은 항상 신선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의 충성심에 대한 보상도 주고, 할인 같은 것도 줘.

당신의 페이지에서 일정량의 “좋음”을 얻기 위해 가끔 몇몇 대회를 운영하라.

할인이나 무료 경품이 좋은 인센티브가 된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구독자를 줄 것이고 당신의 팬층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페이지에 있는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그들끼리 대화하는 데 필요한 용기를 주어라.

대화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질문을 하십시오.

일단 당신의 청중이 소통하고 있다면 방관자가 되지 마라.

너도 더 많이 참여해라.

이런 종류의 개인적인 상호 작용은 당신의 고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여 페이스북 팬들을 평생의 고객이나 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

게시물의 스타일을 변경하되, 일관된 메시지를 유지하십시오.

자신의 브랜드와 관련된 콘텐츠를 공유해야 하는데, 한 가지 측면만 이야기해서는 안 된다.

팬들을 몰입시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찾아라.

당신은 사진을 올릴 수 있고, 그들에게 질문 등을 할 수 있다.

마케팅에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야 한다.

여기에 게시된 전략들은 당신이 집중해야 할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캠페인의 일부로 사용해야 한다.

Close